[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세탁 전문 브랜드 월드크리닝이 2월 말부터 3월 말까지 한 달 여간의 봄맞이 릴레이 세일 소식을 전했다.

해당 세일 이벤트는 2월 26일 패딩·다운 세일을 시작으로 3월 4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된 하이엔드케어 세일을 거쳐 현재 3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 니트·코트 할인이 진행되었다. 오는 3월 18일부터 3월 20일까지는 침구류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총 4회차로 구성된 이번 월드크리닝의 할인 행사 중 2회차에 진행된 하이엔드케어는 월드크리닝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로 명품이나 특수 소재 등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세탁 서비스이다. 

명품이나 잡화는 물론이고 신발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엔드케어는 세탁전문가가 오염을 진단하고 소재별로 특수세탁 장비를 활용하여 오염을 제거한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해 침구류나 외투 등을 세탁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월드크리닝을 이용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행사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봄맞이 릴레이 세일은 매주 할인을 진행하는 각 품목별 세일에 대한 정보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월드크리닝은 3월부터 멤버쉽 제도를 통해 실버, 골드, VIP별로 세탁쿠폰, 하이엔드 케어 쿠폰을 증정하며, 누적금액 기준 달성 다음날 자동 발행되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