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소마케팅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 사업을 새롭게 추진할 예정이다.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SNS 및 블로그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마케팅 채널은 이미 형성되어 있으나,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지식이 부족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픽소마케팅은 자사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대표 이사 윤서준과 윤희는 "마케팅의 본질은 결국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선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가 필수적"이라며, "이번 교육 사업은 소상공인들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교육 사업은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개념부터 실제 적용 방법까지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픽소마케팅은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자신의 사업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교육 사업의 성공적인 진행과 픽소마케팅의 지속적인 노력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전북 군산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