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선 국회의원(대구 수성구을, 국민의힘)이 대구 수성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대구 수성구을 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했고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의원은 “지난 보궐선거에서 79.78%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수성구을 주민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년 8개월 동안 서울과 대구를 기차로 300여번 오가며 부지런히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쳤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년 숙원사업들의 물꼬를 튼 만큼 중단없는 지역 발전은 물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2년에 재보궐선거로 국회에 입성한 이인선 의원은 1년 8개월의 짧은 임기에도 △예결위 활동을 병행하며 총사업비 551억 원 규모의 국비를 확보하고, △누구도 해결 못한 20년 주민숙원인 수성못 월드클래스 규모 수상공연장 사업을 확정했으며, △끈질긴 국토부 설득으로 지산·범물지구의 노후계획도시특별법 적용을 이끌어냈다. 

그 밖에도 △118억원 규모의 행안부 특별교부세 및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 △소프트웨어 인재키움 사업 △장애인 복지 및 재활시설 증개축 사업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 △세계문화산업포럼 개최 등 지역구를 위한 굵직한 성과를 이뤄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