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과목을 강의하는 오시훈 교수가 홀트아동복지회 시설청소년 자립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금은 오시훈 교수의 저서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오시훈 키워드 암기장 부동산공법>과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오시훈 합격서 부동산공법 체계도> 판매 및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 특강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약속했던 매년 기부 공약을 이행한 것이어서 더욱 뜻깊은 기부가 되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시설 퇴소를 앞두고 있는 고2, 3학년의 성공적인 자립준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강의를 펼치고 있는 오시훈 교수는 시설청소년을 위한 경제적 후원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 필요한 부동산 관련 강의를 제공하며 멘토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오시훈 교수는 “학생들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하는 과정에서 타인을 위하는 선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강의를 통해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며 “저의 수업을 듣고 교재를 구입한 학생들도 기부에 동참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나눔의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도록 적극적으로 기부에 참여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시설청소년을 향한 따뜻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그들이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