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딩앤플레이)
(사진제공=코딩앤플레이)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코딩교육 전문기업 ㈜코딩앤플레이(대표 이정석)가 코딩교육 사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 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26일 전남 지역은 순천, 27일 전북 지역은 전주, 28일 수도권 지역은 서울시 강남구의 본사에서 개최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코딩 교구 판매 수익, 센터 교육 수익, 방문 교육 수익으로 이루어지는 세 가지의 안정적인 수익 구조와 코딩교육의 올바른 방향성, 코딩앤플레이의 독보적인 우수한 교육 콘텐츠에 대한 설명 및 체험이 이루어진다.

코딩앤플레이는 2013년 SK텔레콤의 스마트 로봇인 알버트와 함께 대한민국 최초로 코딩교육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하기 시작하여 전국의 유치원, 어린이집 등 교육기관에서 유아부터 시작하는 코딩교육 콘텐츠를 보급하였으며, 2016년 하반기부터 전국 센터를 모집하여 현재 58개 센터의 계약이 체결되어 유아~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 중에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우수한 교육 콘텐츠로 인정받아 2017년부터 영어 번역본 교재를 수출하고 있다.

코딩앤플레이 관계자는 "현재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6년이 넘는 체계적인 코딩교육커리큘럼을 보유한 유일한 코딩교육 전문 기업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학부모 상담 문의와 센터 및 공부방 개설 문의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며, "개원 50일만에 50명이 등록하여 활발하게 운영 중인 센터의 운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한편, 코딩앤플레이와 성장할 예비 창업자들에게 체계적인 오픈 전 후 교육 및 관리 시스템을 소개하고 성공적인 교육 사업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사업설명회 일정 중 4월 25, 26일에는 광주와 전남 지역 학부모들에게 코딩교육에 대한 궁금증과 올바른 코딩교육의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고 코딩앤플레이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소개하는 학부모설명회를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 일정은 코딩앤플레이 홈페이지와 다양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온라인이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딩앤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