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이상 고순도 식용 주정 이용 및 추출해 안전하게 섭취 가능

이미지 제공=씨스팡
이미지 제공=씨스팡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은 최근 출시한 '크릴오일100' 제품의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씨스팡 크릴오일100은 안전한 추출 방식으로 추출해낸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릴오일은 지구에서 가장 깨끗한 청정 남극해 지역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특히 남극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구조상 최하부에 위치해 있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 새우와는 전혀 관련 없는 생물이지만 새우와 겉모습이 닮아 크릴새우라고 알려져 있다. 

크릴오일 최근 여러 방송에 소개되며 뛰어난 효능 덕분에 열풍이 불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안전하게 섭취하기 위해 구매 전 '추출 방식'을 확인해야 한다는 공식이 퍼지고 있다. 

씨스팡의 크릴오일100은 99% 이상의 고순도 식용 주정(먹을 수 있는 알콜)을 이용해 추출하기 때문에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씨스팡의 크릴오일100은 물에 잘 녹는 인지질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인지질은 기름에도 잘 녹고 물에도 잘 녹는 친수성, 친유성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어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물에 잘 녹지 않는 일반 중성지방질 형태인 생선오일 오메가3를 섭취했던 이들에게 관심이 높다. 크릴오일이 오메가3보다 체내 흡수율이 더 높아 생체 이용률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슈퍼비타민 E'라고도 불리는 아스타잔틴은 오일의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크릴오일100은 300ppm(300mcg/g)이상의 천연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는데, 천연 아스타잔틴은 합성 아스타잔틴에 비해 항산화 능력이 21배가 더 높다. 크릴오일이 붉은 색을 띄는 이유는 아스타잔틴 때문이며, 아스타잔틴 성분 함량이 높을수록 크릴오일의 붉은 색이 강해진다.

씨스팡 크릴오일100은 남극에서부터 조업 및 운반한 크릴만을 사용해 각 단계별로 추적 관리가용이하며, 원료의 안전성 면에서 생산과정과 이동과정을 투명하게 추적 가능할 정도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씨스팡 관계자는 "씨스팡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품질 좋은 크릴오일100을 출시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반값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 크릴오일100은 씨스팡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