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직장인 A씨(30)는 얼마 전 회사 인근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 이사 후 인터넷 설치를 신청하기 위해 가입 상품 정보를 알아보다가 너무나 다양한 인터넷 가입 상품으로 인해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도저히 결정할 수가 없었다. 

이후 직장 동료와 대화를 하던 중 우연히 KT올레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입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말을 하자 동료로부터 자신이 이용했던 인터넷 가입 센터를 소개받았다. 

이에 A씨는 소개받은 LGU+ 올래KT SK텔레콤 인터넷 가입 센터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었고,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하는 덕분에 추천 한 직장 동료와 추천 받은 A씨 모두 기존 사은품에 추가 사은품 혜택 비교를 한 후 합리적으로 받을 수 있었다. 

위 사례에 나오는 A씨와 A씨의 직장 동료가 인터넷 가입을 진행한 업체는 바로 LG, SK, 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이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현금지원 혜택을 최대 안정성을 보장 받고 지급 받을 수 있어 지원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이곳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철저한 인터넷 요금 및 IPTV 결합상품 티비인터넷 신청 시 혜택 비교를 연구하여 각각의 소비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인터넷 상품을 추천하고 있어 통신사 별 다양한 인터넷 가입 상품 속에서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지 결정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지인 추천으로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는 고객은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 기존 사은품에 추가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LG SK KT 공식인증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지인 추천 이벤트 이외에도 후기작성 이벤트, 전화 상담 시 고객이 먼저 '인터넷서포터 파이팅'을 외치면 현금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 대학교 재학생 및 신혼부부 대상으로 하는 현금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 등을 운영하고 있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에 추가로 소비자가 참여하고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해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3년 연속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상담 서비스 평가 98.7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통신 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인터넷서포터'는 카카오톡, 무료 전화 상담, 문의 게시판, 온라인 가입 등 다양한 상담 및 설치 신청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신속하게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