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보나메두사
사진제공=보나메두사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겟잇뷰티2019' 뷰라벨 립밤부문에서 선정된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C 장윤주,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 안인숙, 뷰티스타일리스트학과 교수 이은주 등 뷰티전분가들이 모여 진행하는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 없이 공정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상위 제품을 선정한다. 각종 뷰티 커뮤니티 상위랭크 제품, SNS 인기몰이 제품, 출연자 추천 아이템을 포함한 쟁쟁한 후보들 중 성분필터링, 제품력 테스트를 거쳐 뷰라벨을 선정한다.

입술주름연고라 불리우는 '립 웨이브 딜리트'는 사실 일반 립밤이 아닌 입술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입술 주름개선과 볼륨에 특화된 제품이다. 립밤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보습력과 각질제거 기능까지도 탁월하여 뷰라벨 립밤부문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은 "립 웨이브 딜리트는 높은 보습력을 가지고 있어 듬뿍 바르고 자면 입술 각질이 말끔히 가라앉는다. 각질제거와 보습은 물론이고 아데노신 함유로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로얄젤리, 프로폴리스추출물, 동충하초추출물 등 천연성분이 입술을 건강하게 가꾸어주고 생기를 높여준다'며 극찬했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공정한 절차를 거쳐 진행되는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인정을 받아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분야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