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및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이어트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인 크릴오일과 새싹보리분말(사진=ⓒ픽사베이)

 

 

오는 5월 23일 코스트코 삼성카드와의 파트너십이 종료되고, 코스트코 현대카드 파트너십이 체결된다. 코스트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로, 현대카드 사에서 코스트코 회원들을 대상으로 코스트코 현대카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대카드로 코스트코 연회비 자동납부를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현대카드 로키 에코백'을 증정하고, 코스트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LG 스타일러 ▲애플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이벤트 참여방법은 현대카드 앱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스트코 회원권(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파트너십 시작을 앞두고,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이 공개됐다.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을 소개하면서,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다이어트 음식이자 당뇨에 좋은 음식인 크릴오일과 새싹보리 분말을 추천한다.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과 먹는 방법, 새싹보리 분말 효능 및 보리 새싹분말 부작용과 먹는 법까지 알아보자. 4월 코스트코 휴무일과 영업시간도 정리했으니 참고하면 좋다.

 

 

 

▲코스트코 할인상품,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사진=ⓒ픽사베이)

코스트코 할인상품, 코스트코 4월 1주 차 할인상품!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리스트 중 4월 첫째 주 할인상품은 다음과 같다.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중 일반상품 할인상품은 ▲타카기 물뿌리개 ▲COLEMAN 콜맨 캠핑 그늘막 ▲HTL 전동 리클라이닝 가죽소파 ▲KENNETH COLE 남성 청바지 ▲NIKE 여성 후드 짚업 ▲ADIDAS 여성 액티브레깅스 ▲정관장 홍사정 ▲CNP 차앤박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선케어 유아용 등이 있고, 식품코너 할인상품은 ▲DOLE SWEETIO 망고주스 ▲수입 맥주, 삿포로 맥주 ▲수입 맥주, 기린 맥주 ▲판자넬라 샐러드 ▲뼈없는 오리주물럭 ▲더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햄 ▲등심 스테이크용 ▲수플레 치즈케익 ▲씨없는 청포도 등이 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크릴오일(사진=?GettyImagesBank)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크릴오일'

 

최근 크릴오일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인기인데,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코스트코 크릴오일을 추천한다. 크릴오일은 남극해의 크릴새우로부터 얻은 기름을 뜻하는데, 크릴오일 효능은 오메가3 효능과 비슷하다. 크릴오일 효능은 ▲체내 혈당수치 조절 ▲고혈압 개선 ▲치매 예방 ▲노화 방지 ▲골다공증 예방 ▲피부 미용 효과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 등이 있으며, 특히 그중 다이어트 음식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다.

한편, 크릴오일 부작용도 있는데, 크릴오일 부작용으로는 ▲구취 ▲땀 ▲가슴앓이 ▲메스꺼움 ▲설사 등이 있다. 임산부나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크릴오일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복용 시에는 크릴오일 하루 섭취량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크릴오일 섭취량 및 오메가3 하루 적정 섭취량은 남성의 경우 1.6g, 여성의 경우 1.1g이며, 크릴오일 먹는 방법은 ▲크릴오일 오일형태 ▲크릴오일 캡슐형태 등으로 다양하다.

크릴오일 영양제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크릴오일 추천으로 ▲뉴트리코어 크릴오일 ▲커클랜드 클릴오일 ▲ncs 크릴오일 ▲아이허브 크릴오일 등으로 크릴오일 파는 곳이 다양하지만, 그중 '코스트코 크릴오일'이 인기다. 코스트코 크릴오일은 한 통에 160 소프트젤이 들어있는 등 대용량이지만, 코스트코 크릴오일 가격은 2만 5천 원 정도로 저렴하기에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한편, 크릴오일 고르는 법으로 인지질 함량을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한데, 국내 크릴오일 제품의 경우 인지질 함유량은 최고 56%까지다. 이와 더불어 코스트코 고르는 법으로 크릴오일 추출법도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핵산이나 아세톤 또는 주정(에탄올) 등의 화학용매를 이용해 정제한 크릴오일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당뇨에 좋은 음식인 새싹보리분말(사진=?GettyImagesBank)

코스트코 추천상품, 당뇨에 좋은 음식 '새싹보리분말'

 

 

최근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새싹보리분말'이 인기인데,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새싹보리분말'과 같이 먹으면 좋은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으로 '퀴노아 10곡 미숫가루'를 추천한다. 새싹보리는 영양소가 풍부한 데 비해 열량이 낮아 비만 개선과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데, 새싹보리의 효능으로는 ▲중성지방 생성 억제 ▲지방 분해 효과가 있다. 보리 새싹분말 먹는 법으로는 해독주스 방법을 추천하는데, ▲새싹보리분말 10g과 바나나 3개 넣기 ▲미숫가루 700ml를 넣은 뒤 갈기 등으로 보리 새싹분말 해독주스를 만들 수 있다.

한편, 보리 새싹분말 부작용도 있는데 새싹 보리분말을 과도하게 섭취했을 때 ▲설사 ▲복통 등이 일어날 수 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추천음식 및 코스트코 추천간식(사진=ⓒ픽사베이)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추천음식'과 '코스트코 추천간식'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먹방을 하는 유튜버들이 많은데, 밴쯔 먹방과 도로시 먹방 등 먹방 유튜버 및 먹방 bj가 추천한 먹방코스트코 추천음식과 코스트코 추천간식 리스트를 모아봤다.

코스트코 추천음식으로는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코스트코 연어 ▲코스트코 해쉬브라운 ▲코스트코 통새우 볶음밥/곤드레 나물밥 ▲코스트코 커클랜드 자몽컵 등이 있고, 코스트코 추천간식으로는 ▲코스트코 에그타르트 ▲코스트코 트리플 치즈 타르트 ▲코스트코 맥키스 아이스크림 ▲코스트코 버라이어티쿠키 ▲코스트코 바닐라 슈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코스트코 호주산 냉장 안심스테이크 ▲코스트코 CAVENDISH 포테이토 패티 등도 별미며,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맛볼 수 있는 ▲코스트코 피자 ▲코스트코 핫도그 ▲코스트코 수프 등도 별미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코스트코 휴무일과 영업시간, 코스트코 4월 휴무일과 영업시간(사진=ⓒ픽사베이)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4월 1주 차 휴무일과 영업시간!

 

 

코스트코 휴무일은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므로, 4월 7일과 4월 21일은 방문을 피하는 것이 좋다. 4월 코스트코 휴무일 중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 아닌 곳은 ▲코스트코 울산점 등으로,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이 쉬는 날이다. 코스트코 4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1시지만, 코스트코와 점포별 4월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