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마약에 '버닝썬' 이문호와의 관계도 사실? 조씨는 누구? 찌라시+인스타그램 글 보니 '빼박'
황하나 마약에 '버닝썬' 이문호와의 관계도 사실? 조씨는 누구? 찌라시+인스타그램 글 보니 '빼박'
  • 정슬기
  • 승인 2019.04.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이자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배우 황하나(나이 32세)가 마약 매도 및 밀수 혐의를 받고 있다. 이런 와중에 황하나와 '버닝썬' 이문호의 관계에 대한 찌라시가 재조명되고 있다.

황하나는 한 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그의 회사,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나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려고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그동안의 그 사람 피해 여성들은 대부분 힘 없고 경제적으로 어려워 꼼짝없이 당했지만 나는 절대 그러지 않겠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황하나는 "성매매, 동물 학대, 여자 폭행, 사기 등 넌 실수가 너무 많다. 난 충분히 기회를 주고 시간을 줬다. 어제도 마지막 기회를 줬는데 어떻게 이렇게 뒤통수를 치냐"라고 언급했다. 

네티즌들은 이 황하나의 인스타그램 글이 황하나의 전 남자친구인 박유천(나이 34세)을 겨냥한 글이라고 추측했다. 황하나는 박유천과 2017년 8월에 열애를 인정하며 결혼을 약소갷ㅆ으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황하나와 '버닝썬' 이문호 대표에 관련된 찌라시가 돌면서 이 황하나의 인스타그램 글이 황하나가 아닌 이문호 대표를 저격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이야기되고 있다. 

황하나와 '버닝썬' 이문호와 관련된 찌라시 내용에 따르면 황하나와 '버닝썬' 이문호가 친분이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나 황하나가 마약을 매도 및 밀수한 혐의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황하나와 '버닝썬' 이문호를 통해 마약을 투약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버닝썬'의 이문호 대표(나이 29세)는 지난 2월 마약 모발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배우 황하나의 공식 의견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한편 배우 황하나와 같이 필로폰을 매도·매수한 조 씨의 신상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도 많다. 조 씨의 신상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정슬기 jsk@ndsoft.co.kr

기사 URL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