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리스트,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크릴오일'(사진=ⓒ픽사베이)

 

오는 3월 31일 일요일은 코스트코 휴무일 또는 코스트코 쉬는 날이 아니기에 주말을 앞두고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리스트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 이에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리스트를 정리했으며,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다이어트 음식'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대표적인 코스트코 크릴오일을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3월 코스트코 추천식품으로 코스트코 추천음식과 코스트코 추천간식도 모아봤다.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코스트코 추천상품(사진=ⓒ픽사베이)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일반코너 및 식품코너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리스트 중 3월 마지막 주인 3월 25일~3월 31일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은 다음과 같다.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중 일반상품 할인상품은 ▲LG 엘지 울트라 HD TV ▲ZENOS 제노스 커브드UHD65형 ▲PRADA 프라다 핸드백 ▲크록스 아동 선글라스 ▲블랙 앤 데커 핸디 청소기 ▲키친에이드 스탠드 반죽기 ▲미쉐린 타이어 ▲휘슬러 컴포트 블랙 콤보 등이 있고, 식품코너 할인상품은 ▲리챔 오리지널 ▲스팸 클래식 ▲매일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보토 건조맥주효모 ▲오뚜기 유기농 낫또 ▲삿포로 캔맥주 ▲필라이트 후레쉬 ▲기네스 드래프트 흑맥주 ▲버니니 클래식 스파클링 ▲까시젤로델 디아블로 메를로(와인) 등이 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이어트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 '코스트코 크릴오일'(사진=?GettyImagesBank)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이어트+당뇨에 좋은 음식 '코스트코 크릴오일'

 

 

최근 크릴오일이 다이어트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화제인 가운데,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코스트코 크릴오일을 추천한다. 크릴오일은 남극해의 크릴새우로부터 얻은 기름을 말하는데, 크릴오일 효능은 오메가3 효능과 비슷하다. 크릴오일 효능은 ▲체내 혈당수치 조절 ▲고혈압 개선 ▲치매 예방 ▲노화 방지 ▲골다공증 예방 ▲피부 미용 효과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 등이 있으며, 특히 다이어트 음식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졌다.

한편, 크릴오일 부작용도 있는데, 크릴오일 부작용으로는 ▲구취 ▲땀 ▲가슴앓이 ▲메스꺼움 ▲설사 등이 있다. 이에 임산부나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크릴오일을 섭취를 지양하는 것이 좋으며, 크릴오일 하루 섭취량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크릴오일 섭취량 및 오메가3 하루 적정 섭취량은 남성의 경우 1.6g, 여성의 경우 1.1g이며, 크릴오일 섭취방법은 ▲크릴오일 오일형태 ▲크릴오일 캡슐형태 등으로 다양하다.

크릴오일 영양제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크릴오일 추천 중에서 '코스트코 크릴오일'이 인기다. 코스트코 크릴오일은 한 통에 160 소프트젤이 들어있는 등 대용량을 자랑하지만, 코스트코 크릴오일 가격은 2만 5천 원 정도로 저렴해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한편, 크릴오일 구매할 때는 인지질 함량을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한데, 국내 크릴오일 제품의 경우 인지질 함유량은 최고 56%까지다. 이와 더불어 크릴오일 추출법도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핵산이나 아세톤 또는 주정(에탄올) 등의 화학용매를 이용해 정제한 크릴오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디톡스 다이어트에 좋은 '새싹보리분말+미숫가루'(사진=ⓒ픽사베이)

코스트코 추천상품, 디톡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새싹보리분말+미숫가루'

 

 

한편,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크릴오일 외 '새싹보리분말'과 함께 먹으면 좋은 '퀴노아 10곡 미숫가루'도 추천한다. 새싹보리는 영양소가 풍부한 데 비해 열량이 낮아 비만 개선과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새싹보리의 효능으로는 ▲중성지방 생성 억제 ▲지방 분해 효과가 있다. 새싹보리분말 먹는 법으로는 해독주스 방법을 추천하는데, ▲새싹보리분말 10g과 바나나 3개 넣기 ▲미숫가루 700ml를 넣은 뒤 갈기 등으로 간단하다.

 

▲코스트코 추천식품, 코스트코 추천음식 및 코스트코 추천간식(사진=ⓒ픽사베이)

코스트코 추천식품, 코스트코 추천음식 및 코스트코 추천간식 TIP
코스트코 추천식품으로 코스트코 추천음식 및 코스트코 추천간식 리스트를 모아봤다.

 

코스트코 추천음식으로는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코스트코 연어 ▲코스트코 해쉬브라운 ▲코스트코 통새우 볶음밥/곤드레 나물밥 ▲코스트코 커클랜드 자몽컵 등이 있고, 코스트코 추천간식으로는 ▲코스트코 에그타르트 ▲코스트코 트리플 치즈 타르트 ▲코스트코 맥키스 아이스크림 ▲코스트코 버라이어티쿠키 ▲코스트코 바닐라 슈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코스트코 호주산 냉장 안심스테이크 ▲코스트코 CAVENDISH 포테이토 패티 등도 별미며,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맛볼 수 있는 ▲코스트코 피자 ▲코스트코 핫도그 ▲코스트코 수프 등도 인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