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etty Images Bank)
(사진=ⓒGetty Images Bank)

KBS 2TV '생생정보'에서 3900원에 수제돈가스를 파는 맛집이 소개돼 위치와 맛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생생정보' 3900원의 수제돈가스 맛집에서는 3천원대의 가격에도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 뛰어난 맛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생생정보통'의 3900원 수제돈가스 맛집에서는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하고 파인애플, 대파, 와인 등의 12가지 재료를 활용해 돼지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부드러운 육질을 살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Getty Images Bank)
(사진=ⓒGetty Images Bank)

 

더불어 '생생정보통'에서는 5000원에 한우 국밥을 파는 맛집도 방송됐다.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5000원 한우 국밥 맛집은 평일 점심 특선에 고기가 풍성하게 들어 있는 한우 국밥을 싸게 판매하고 있다. 

 

이어 오늘(25일) '생생정보'에서는 소개된 모둠물회 맛집과 복어맑은탕 맛집을 소개했다. '생생정보통' 모둠물회 맛집은 경기도 부천시에 있다. 이 '생생정보' 모둠물회 맛집은 광어, 전복, 해삼, 산낙지, 산오징어, 멍게 등의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또한 '생생정보' 복어맑은탕 맛집은 인천 남동구에 있는 맛집으로 알려졌다. 이 곳은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자세한 '생생정보통' 오늘 방송 맛집 이름과 전화번호 등은 K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