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부산 바다 여행 (출처=?GettyImagesBank)
▲인기있는 부산 바다 여행 (출처=?GettyImagesBank)

 

벌써 4월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봄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산 해운대는 드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어 국내 관광객들을 비롯해 해외 관광객들도 사랑하는 국내 여행지이다. 이처럼 부산에는 △광안리해수욕장 △흰여울문화마을 △감천문화마을 △부산 해동용궁사 △태종대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고, 드 넓은 바다를 한 눈에 만끽할 수 있는 부산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거나 다가오는 2019 벚꽃 개회 시기에 맞춰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들과 부산 벚꽃명소를 구경하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이다. 게다가 △냉채족발 △씨앗호떡 △밀면 △돼지국밥 등 부산에서 유명한 먹거리는 물론 부산맛집 또한 많이 즐비해있어 먹방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다. 이에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부산 가볼만한곳을 비롯해 부산 호텔 및 부산 2019 벚꽃 개화 시기까지 제대로 살펴보자.

 

인기있는 부산 여행지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가볼만한곳 중 바다와 접한 마을의 풍경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매일 같이 찾는 흰여울문화마을은 역사의 아픔과 시간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최근 부산의 핫 여행지로 뜨고 있는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은 바닷가 절벽 위에 조성되어 있으며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닮아 '부산의 산토리니'라고 불리고 있다. 영화 '변호인'부터 '범죄와의 전쟁' 등 수많은 영화의 촬영지로도 널리 알려져있는데 이로 인해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이 영도 구민들의 생활 속 문화를 만날 수 있어 독창적인 문화 예술 마을로 거듭나고 있다.

부산 감천문화마을

여전한 인기를 이끌고 있는 부산 관광명소, 부산 감천문화마을은 형형색색의 아기자기한 집은 물론 멋진 벽화가 그려져있어 사랑하는 연인은 물론 가족과 함께 다니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다. 이러한 부산 감천문화마을에는 입구부터 다양한 카페, 가게 등이 들어서있고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여러가지 체험거리로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다.

부산 해동용궁사

부산 해동용궁사 또한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부산 여행지이다. 가장 아름다운 절로 손꼽히는 부산 해동용궁사는 광활한 바다를 바라보며 서 있는 사찰로, 신앙 및 관광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까지 사랑받고 있는 부산 여행코스다.

부산 태종대

추천하는 부산 여행코스 중 가장 유명한 태종대는 유람선과 전망대가 있어 드넓은 바다를 볼 수 있고,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가족들과 거닐기 좋다. 이에 아직까지도 국내 및 해외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 여행코스다.

이 밖에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부산 자갈치시장 △부산 갈맷길 △부산 동백섬 △부산 더베이101 △부산 오륙도 등이 있다.

한편, 하루하루 기온이 점점 오르면서 많은 이들이 2019 벚꽃 개화 시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부산의 2019 벚꽃 개화 시기는 3월 27일로 예상되며 ,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벚꽃명소는 △강서 낙동강 30리 벚꽃축제 △남천동 벚꽃 터널 △온천전 △대신공원 △해운대 달맞이길 △부산 범어사 △삼락공원 낙동제방벚꽃길 등이 있다.

호캉스 즐길 수 있는 부산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다양한 해산물, 전통시장, 쇼핑과 함께 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부산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숙소다. 이에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위치상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동백섬 △부산 아쿠아리움 △해운대 달맞이길 등으로 놀러가기에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야외 수영장은 물론 씨메르 스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유명한 부산 뷔페, 파라다이스호텔의 '온더플레이트'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 힐튼호텔

부산 힐튼호텔은 부산 기장에 위치해 그 주변에 △달맞이고개 △송정 해변 △해동용궁사 등이 있어 좋은 접근성을 띈다. 이 부산 힐튼호텔에는 휘트니스 센터는 물론 수영장, 라운지바 등이 있고 부산 힐튼호텔 뷔페 인 '다모임'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코브'는 힐튼부산(호텔)과 아난티펜트하우스(회원제 리조트), 아난티타운(편의시설)로 구성돼 있는 6만 평의 대규모 리조트로 부산 힐튼호텔 아난티와 부산 해동용궁사 등을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준비되어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