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반면 출산율이 저조해 지고 있는 요즘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반려동물 입양'이다.

반려동물 키우기가 유행처럼 번지며 길거리를 돌아 다니면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며 여가 시간을 보내는 걸 쉽게 볼 수 있을 만큼 반려에 대한 인식이 나와 평생 함께 살아가는 친구,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이 시점,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에 앞서고 있는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는 현재 고객 감사할인 이벤트로 견종, 묘종 최대 80%및 무료 분양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자가 동물병원&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운영중에 있으며 분양 시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진행중에 있어 믿을 수 있는 분양업체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펫브랜드 부산 애견샵 미유펫에서는 현재 포메라니안(세이블), 토이푸들(애프리) 와 같은 대중적인 품종 이외에도 보스턴테리어, 시바이누, 치와와(장모) 등을 볼 수 있으며 묘종으로는 벵갈, 샴, 폴드와 메인쿤, 놀숲 같은 특수한 외모의 아이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멀티펫타운 미유펫은 현재 부산을 중점으로 울산, 대구, 진주, 전주, 광주, 천안, 인천, 대전, 순천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보다 가까운 지점을 방문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광주고양이분양, 광주강아지분양으로 입양을 하려 check 중이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있다면 프리미엄 애견분양 미유펫 광주점에서는 '직접데려가 주는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 어디에서든지 빠르고 안전하게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다.

이어 전주고양이분양, 전주강아지분양 체크중인 고객들은 최근 오픈한 미유펫 전주점을 통해 반려를 시작하려는 반려인들이 있다면 미유펫 순천점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있는 '펫플래너'가 직접 고객의 life style에 맞는 고양이, 강아지를 권해주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의 높은 만족도와 재분양을 하러 방문하러 오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

현재 목포, 순천, 전주, 담양,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등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역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애묘인, 애견인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프리미엄 애견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의 분양과 그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차후관리시스템에도 신경을 쓰겠다"는 말을 전했으며 또한 "평생을 함께해야 하는 가족의 일원으로써 신중한 판단과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는 말을 전했다.

합리적인 분양, 거품없는 분양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혀 주고 있는 프리미엄 멀티펫타운 '미유펫'에서 현재 분양중인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정보들 각종 이벤트 및 무료분양을 진행중에 있으니 반려동물의 상담 및 무료분양 문의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