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etty Images Bank)
(사진=ⓒGetty Images Bank)

SBS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에서 소개된 찹쌀꽈배기 맛집이 옛날 향수를 자극하면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에서 소개된 찹쌀꽈배기 맛집에서는 갓 튀긴 꽈배기와 도너츠가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SBS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에서 소개된 찹쌀꽈배기 맛집은 그 때 그 때 찹쌀꽈배기와 도너츠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었다. 직접 반죽을 만들기도 했으며 식용유 대신 카놀라유로 찹쌀꽈배기를 튀겼다. 이 맛집의 찹쌀꽈배기는 갓 튀겨내 고소하고 바삭함과 동시에 찹쌀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었다. 해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찹쌀꽈배기 맛집은 경기도 부천시 행당시장에 있다.

 

(사진=ⓒGetty Images Bank)
(사진=ⓒGetty Images Bank)

한편 같은 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중화요리 맛집과 김밥 맛집도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생방송투데이'에서 방송된 김밥 맛집은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ㄷ' 맛집으로 당일 준비한 재료로 신선하고 맛있는 김밥을 만들어 1인 기본 3줄은 예약해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 있다.

 

이어 소개된 '생방송 투데이' 중화요리 맛집은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ㅅ' 맛집으로 고추짬뽕이 특히 맛있다고 소문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은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을 정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에서는 맘모스빵, 목동 먹물빵집 등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 있는 빵집 맛집들을 보여주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