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지안 인스타그램)
(사진=ⓒ채지안 인스타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는 채지안(나이 29세)이 한 때 정우성의 여자였다는 것이 온라인 상에서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채지안은 큰 드라마 작품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각종 CF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일찍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는 채지안은 정우성과 '위메프' 광고에서 만난 적이 있다. 정우성과 채지안은 '위메프' 광고에서 과거 컨셉인 낙엽을 던지며 헤어지는 장면을 연출하며 헤어지는 연인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후 채지안은 방송 '오늘의 탐정', '나의 개 같은 연애' 등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안 네티즌들은 "그 여자가 채지안이었구나", "처음 알았다" 등의 놀란 듯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지윤미 인스타그램)
(사진=ⓒ지윤미 인스타그램)

 

한편 '호구의 연애'의 지윤미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대중들도 많다. '호구의 연애' 지윤미는 '버닝썬'의 이문호 대표의 전 여자친구라는 루머에 강경 대응을 선언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호구의 연애' 지윤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온라인 쇼핑몰 CEO로서 자신의 온라인 쇼핑몰 제품을 홍보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윤미는 25세라는 젊은 나이에도 배우에 온라인 쇼핑몰 CEO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익 있다. 

 

지윤미와 채지안 등 여자 출연자들이 나오는 MBC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MBC '호구의 연애' 남자 출연자로는 양세형, 허경환, 양세찬, 감스트, 장동우, 김민규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