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홈페이지)
(사진=ⓒKBS 홈페이지)

 

오늘(20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어마어마한 해물의 양을 자랑하는 해물칼국수가 등장해 시청자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늘 방송된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면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해물로 가득 찬 해물 칼국수를 파는 맛집이 소개됐다.

 

이 해물칼국수 맛집은 인천 중구에 위치한 'ㅁ' 식당으로 알려졌다. 이 곳은 전복과 가리비, 낙지 등을 아낌 없이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이 곳은 인천 영종도의 맛집으로도 유명해 영종도 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꼭 들르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의 후기에서는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이 있다", "꼭 와서 먹어야 한다" 등의 호평이 자자하다"

 

 

 

 

(사진=ⓒ망고플레이트)
(사진=ⓒ망고플레이트)

 

이어서 소개된 '국수의 신' 맛집은 충북 청주시에 있는 물회비빔국수 맛집이었다. 이 곳은 "어머니가 해주신 비빔국수가 생각날 때 가는 곳"이라는 후기가 있을 정도로 시원한 물회비빔국수와 멸치국수, 열무국수 등이 유명하다. 

 

또한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제주 과즐과 유자 오란다 맛집이 소개됐다. 이 곳은 제주 동문시장 맛집으로 한 번 맛 보면 사지 않을 수 없다는 관광객들의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과즐이란 밀가루나 쌀가루를 반죽해 적당한 모양으로 빚은 뒤 기름에 튀겨 조청을 두르고 튀밥을 겉에 붙인 한과다. 

 

오늘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방송된 맛집들의 정보는 MBC 홈페이지에 게재돼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