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식물성 지방이 풍부한 크릴오일은 체내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비만과 성인병을 예방하며 지방을 분해해 혈관 속 지방을 녹여주어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비결로 알려져 있다. 크릴오일 속 베타아밀로이드라는 성분은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소개되고 있다.

최근 각종 매체에 크릴오일 효능이 소개되면서, 크릴오일 파는곳과 먹는법을 검색해보는 이들이 늘었다. 전문가들은 "크릴오일 파는 곳이 다양해졌다. 만족스러운 구매를 위해서는 오일 함유양과 오일 추출 과정에서 핵산이 사용되었는지 안전한 크릴오일 100%만을 담았는지 등을 반드시 꼼꼼히 체크하고 구입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 브랜드에서는 크릴오일캡슐을 출시해 단기간에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KRILL OIL을 캡슐에 담아 섭취와 휴대의 간편함을 높였고, 다른 재료 없이 청정 남빙양 크릴만을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KRILL OIL 제품은 추출 과정이 중요한데 네이처드림 제품은 순도 95%에탄올로 추출한 크릴오일을 하루 적정량 캡슐에 담았다. 껍질이나 불순물을 걸러내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가격 거품을 빼서 출시한 결과, 2만개 이상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캡슐에 담긴 크릴 오일은 공식몰 이외에 각종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