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GFAC수도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GFAC수도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서울 종로5가에 위치한 55년 전통의 'GFAC수도전문학교'가 지난 3월 5일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리특성화 명문 학교로 잘 알려져 있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이하GFAC수도전)의 2019학년도 신입생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입학식은 1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올해 신입생들과 더불어 학교 교직원 및 교수와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앞으로의 학교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고, 2부에서는 재학생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져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GFAC수도전문학교'는 미슐랭 스타쉐프 요리특강, 특급호텔 스타쉐프특강 등등 다양한 일일체험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대회 참가, 산학 실습, 봉사 활동, 동아리 활동, 자격증 특강, 현장 견학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높이고 있으며, 많은 실습량과 세심한 교수의 지도를 받는다는 장점으로 인해 재학생들의 수업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또한 노동부와 교육부에서 정식인가 받은 우수훈련 위탁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실력있는 강사진과 실무중심의 현장 교육을 통해 높은 자격증 취득률과 특급호텔 등의 높은 취업률로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학사 학위 취득 후 취업과 편입, 대학원 진학에 강한 학교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장학금 제도와 마일리지 제도 운영을 통한 해외연수 등의 혜택으로 학교생활의 만족도 증진과 더불어 학생들의 도전정신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매달 진행하는 다양한 특강 체험활동은 학교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GFAC수도전문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최근 본교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호텔조리학과 과정 등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파티쉐, 셰프를 양성하고 있는 학과의 입학문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는 본교의 실무중심 교육을 통한 높은 자격증 취득률과 특급호텔 등의 높은 취업률 때문인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 우선선발 전형 모집기간으로 최대 장학금 190만원 혜택까지 주어지며, 2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4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을 비롯하여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으로 구성 되어있다.

자세한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