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차별화된 퀄리티를 자랑하는 수원맞춤정장 전문 '포튼가먼트'가 웨딩패키지 진행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원맞춤예복 전문 포튼가먼트는 개인의 의견과 체형을 고려하여 최고의 품질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자체 아뜰리에 운영과 자체 제작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옷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만족스러운 핏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맞춤 예복 1위 브랜드 수원정장 전문 포튼가먼트는 깔끔하고 넓은 공간을 보유로 탁 트인 공간에서 제품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상담실이 따로 있어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 예복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원예복 전문 포튼가먼트는 웨딩패키지 진행 시 혼주복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혼주복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혼주정장 제공받을 수 있으며, 코트와 예복 할인은 물론 수제화 할인까지 제공해 구두까지 걱정 없이 준비할 수 있다. 

수원예복 전문 포튼가먼트가 선보이는 웨딩패키지는 맞춤정장과 맞춤셔츠, 커플 턱시도 대여, 촬영용악세서리, 리폼 서비스, 넥타이, 행커치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생 무상 A/S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수원맞춤예복 포튼가먼트 관계자는 "수원맞춤정장 포튼가먼트는 프라이빗한 상담실에서 편안하게 상담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용객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으며 정품인증카드를 통해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보여주고 있다"며 "혼주복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혼주복을 제공받을 수 있고 맞춤 수제화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튼가먼트 수원점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혼주복을 포함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혹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