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 '더유학'이 주최하는 세계조기유학박람회가 오는 3월 23일(토)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3월30일(토)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는, 영국조기유학, 미국조기유학, 캐나다조기유학, 중국조기유학, 필리핀조기유학에 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유학의 신종민 대표가 진행하는 12시 전 세계 조기유학 설명회에서는 전세계 교육시스템에 대한 종합적인 조기유학 정보가 안내될 예정이다.

중학생유학이나 고등학생유학은 학생들 스스로 학업관리와 생활관리를 모두 잘 해내기는 힘들다. 이런 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캐나다관리형유학이다. 이번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는 생활관리 및 학업관리가 함께 이루어지는 관리형 기숙사 프로그램인 골든힐교육청의 골든힐 기숙사학교, 코퀴틀람교육청의 벤쿠버기숙사학교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캐나다공립학교의 공교육 퀄리티와 함께 골든힐조기유학, 벤쿠버유학, 벤쿠버조기유학, 캐나다관리형조기유학으로 자녀의 성공적인 유학프로그램을 설계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 외에도 세계조기유학박람회를 통해서 캐나다유학과 관련된 캐나다중학교, 캐나다고등학교의 캐나다조기유학부터 캐나다 대학진학까지 캐나다유학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유학비용 그리고 캐나다 조기유학준비부터 캐나다조기유학비용까지 유학준비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박람회 혜택과 참가비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 사전신청은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