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역삼본점은 각종 기념일(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등)에 적합한 데이트 인기 코스로 인기가 높다. 커플이 함께 타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할 수 있고, 실내 데이트인만큼 미세먼지 걱정이 없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덕분이다.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역삼본점은 커플 맞춤 할인 코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함께 받으면 추억이 되는 커플 프로그램인 '로맨틱 왕실 커플 테라피'를 비롯한 다수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커플뿐만 아니라 단체 방문 고객을 위한 '4인 이상 10% 할인'도 함께 제공 중이다.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는 특급호텔 출신인 베테랑 테라피스트가 관리 전 상담을 통해 개인별 특징을 파악한다. 이는 본관리 때 집중 관리 부위, 주의해야할 부위 등을 파악하기 위함이다. 이러한 세심한 상담 덕분에 방문 고객들은 체질별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네츄럴타이스파 역삼본점 관계자는 "다른 강남마사지샵과 차별성을 두는 것은 바로 테라피스트의 20년 이상의 경력이다. 고급 호텔 스파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실력을 네츄럴타이스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에서 타이마사지가 더 이상 저렴한 게 전부인 관리가 아니라, 전문가에게 받아 피로를 풀 수 있는 고급 관리라는 인식을 대중에게 심어 주고 있다. 앞으로도 강남커플마사지 명소라는 명성에 걸맞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시설면에서도 더욱 신경을 쓰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에 포함된 모든 강남커플마사지 프로그램(2인 기준)은 딥티슈 아로마오일 커플관리 90분 17만 원, 로멘틱 왕실 커플관리 100분 18만 원, 피로회복 커플 트리트먼트 100분 19만 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츄럴타이스파 홈페이지에서 참조 가능하다.

한편, 오감만족 마사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네츄럴타이스파는 이를 위해 순면 스파 가운, 천연 허브티 제공, 허브 솔트를 첨가한 풋스파 서비스, 두피 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