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자 헤어 스타일(인스타그램=제니(jennierubyjane))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가 했으면 좋겠는 '2019 여자 헤어 스타일'과 '2019 남자 헤어 스타일' 등 2019 헤어스타일링 트렌드를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여신 머리를 만들어 줄 봉고데기, 판고데기 등 종류가 다양한 고데기 추천부터 외출 준비 시간을 대폭 줄여줄 헤어 드라이기 추천 리스트까지 모아봤다.

 

 

 

▲2019 여자 헤어 스타일(인스타그램=제니(jennierubyjane))

눈 호강 여신 머리, 2019 여자 헤어 스타일은?

 

 

눈 호강 여신 머리를 하고 싶다면, 2019 여자 헤어 스타일을 참고하면 좋다. 2019 여자 헤어 스타일은 다음과 같다. ▲임보라 머리, 자연스러운 여신 웨이브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 ▲제니 머리, 살짝 풀린듯한 웨이브에 묶음 헤어스타일 ▲수지 머리, 시스루 뱅에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 ▲이사배 머리, 시스루 뱅과 생머리 혹은 웨이브 연출 헤어스타일 ▲오연서 머리, 높게 묶은 올백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등이 있다.

 

▲2019 남자 헤어 스타일(인스타그램=유아인)

눈 호강 남자 머리, 2019 남자 헤어 스타일은?

 

 

눈 호강 남자 머리를 하고 싶다면, 2019 남자 헤어 스타일을 참고하면 좋다. 2019 남자 헤어 스타일은 다음과 같다. ▲정해인 머리, 크롭컷 ▲남주혁 머리 및 안재현 머리, 애즈펌 ▲이종혁 머리, 가르마펌 ▲유아인 머리 및 박서준 머리, 포마드 ▲이민기 머리, 쉼표머리(가일펌) 등이 있다.

 

▲고데기 추천, 봉고데기 추천 및 판고데기 추천(출처=ⓒGetty Images Bank)

고데기 추천, 봉고데기 추천·판고데기 추천?

 

봉고데기 추천으로는 '보다나 봉고데기'를 추천한다. 보다나 봉고데기는 S컬과 C컬 드라이 모두 연출할 수 있어, 화제의 입소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보다나 봉고데기는 32mm, 36mm, 40mm 등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보다나 봉고데기 40mm는 시중에서 판매 중인 가장 큰 사이즈의 아이롱 고데기이기 때문에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보다나 고데기의 경우, 물결 웨이브 고데기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 유튜브 등에 게재된 다양한 웨이브 튜토리얼 팁을 검색해 사용법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판고데기 추천으로는 '유닉스 미니 고데기'를 추천한다. 땀이 많이 나거나 모발이 얇아 드라이나 컬이 잘 풀리는 모발의 경우 미니 고데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그 중 특히 시스루뱅 고데기를 찾고 있다면 유닉스 미니 고데기를 추천한다. 유닉스 미니 고데기는 가격대도 저렴하고, 성능도 전문가용 고데기 못지않다. 단, 미니 고데기는 단발C컬펌 등의 단발머리스타일을 연출 할 때 적합한 점을 참고해야 한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 JMW 드라이기 및 차이슨 드라이기(출처=ⓒGetty Images Bank)

헤어 드라이기 추천은, JMW 드라이기·차이슨 드라이기

 

헤어 드라이기를 잘 고르는 법은 출력이 2,000W 이상인 드라이기를 고르는 것이 좋은데, 헤어 드라이기 구매 전, 드라이기 본체에 적혀있는 풍량 출력을 확인하거나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으로는 ▲JMW 드라이기 ▲차이슨 드라이기 ▲유닉스 드라이기 ▲필립스 드라이기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