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전북웨딩리즈 웨딩박람회가 3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전주 하이마트 인후점(안골사거리)에서 진행된다. 전북리즈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꼼꼼하고 알뜰하게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 특별한 웨딩박람회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하더라도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고 전북리즈웨딩박람회 관계자 측이 전했다.

전북리즈웨딩박람회는 전주뿐만 아니라 전라북도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안내하는 웨딩박람회 행사이다. 전주의 특성상 단점이 될 수 있는 스드메를 한 업체에서 모두 진행해야 하는게 아닌 패키지 금액으로 분리 진행이 가능하다는게 차별화를 둔 점이다.

또한 이번 전북리즈웨딩박람회는 "차별화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많은 업체와 제휴를 맺어 견적 및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해드리며 서비스 부분에서도 타업체와는 다르게 웨딩경력이 풍부한 웨딩플래너가 1:1 맞춤 관리로 상담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체크함으로써 불만족 제로를 위해 최선을 다할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예비 신랑 신부 카페 모임인 "전북리즈"는 2000년에 오픈해서 현재 회원수만 10,700명이 넘는 전라북도권 예비 신랑 신부님이 결혼 정보 또한 발빠르게 알 수 있다.

전북리즈 웨딩박람회 무료 참가신청은 전북리즈 카페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랑, 신부 중 한사람만 신청해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카페 전북리즈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