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기념,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백화점 3월 세일기간(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을 비롯한 백화점과 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를 비롯한 유통업체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특별전을 벌이고 있다. 이에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를 때,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세일기간 이용을 추천한다. '화이트데이 선물'을 기념한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등 백화점 3월 세일기간부터 백화점 3월 휴무일과 백화점 3월 영업시간, 그리고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속옷 선물 팁까지 모아봤다.

 

 

 

▲화이트 데이 선물 기념,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월 세일기간(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화이트데이 선물' 기념,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월 세일기간

 

 

화이트데이가 코앞인 시점,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유통업계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는 300여 개 상품과 100억 원 물량의 사탕과 초콜릿 그리고 젤리 등을 판매 중에 있으며, 대표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1+1'행사를 비롯해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수입대전'을 진행하며, 츄파춥스, 캐빈디쉬, 투시팝, 홀스, 하리보, 허쉬, 페레로로쉐 등 전 세계 유명 사탕, 초콜릿 500여 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과 더불어 행사 상품 2만5천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블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화이트데이 선물 기념,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백화점 3월 세일기간(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화이트데이 선물' 기념,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백화점 3월 세일기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유통업계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과 초콜릿 대신 목걸이와 반지 등 여성 액세서리의 판매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각 점포별로 인기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화이트데이 액세서리 기프트 제안전'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백화점 8개 점포 식품관 행사장에서는 국내 화훼농가와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위한 '화이트데이 위드 플라워(White Day with Flowers)'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디저트 행사'를 통해 대구 수제 카라멜 '트루베카라멜리에'를 비롯해 레고 모양 사탕 '땡스롤리'와 프랑스 명품 초콜릿 '라메종 뒤 쇼콜라', 스위스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 등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10개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플라워샵 '화연당'의 꽃다발을 판매하며, 액세서리 및 핸드백 브랜드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속옷 선물 팁(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속옷 선물 팁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과 초콜릿, 목걸이와 반지 외 가장 많이 선물하는 것이 속옷 및 란제리다. 이에 화이트데이 선물로 속옷 및 란제리를 추천하며, 속옷 및 란제리 선물 팁을 소개한다. ▲착용감을 우선시하는 여성이라면, 노와이어와 히든와이어 그리고 브라렛을 고를 것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컵이 매끈한 디자인에 블랙과 누드 컬러를 고를 것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등 부분에 화려한 레이스 장식이 있거나 브라에 자수 포인트가 있는 제품을 고를 것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3월 휴무일 및 영업시간(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3월 휴무일, 영업시간은?

 

롯데백화점 3월 휴무일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롯데백화점 전주점 모두 3월 4일이며, 롯데백화점 3월 영업시간은 모든 지점이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로 같다.

신세계백화점 3월 휴무일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신세계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등이 3월 18일이 휴무일이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3월 25일이다. 신세계백화점 3월 영업시간은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등이고, 나머지 지점은 오전 11시~ 오후 8시다.

현대백화점 3월 휴무일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현대백화점 충청점 등이 3월 18일이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3월 25일이며,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3월 4일 등이다. 현대백화점 3월 영업시간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오전 11시~오후 8시 등이고, 나머지 지점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다.

 

갤러리아백화점 3월 휴무일, 영업시간은?

 

갤러리아백화점 3월 휴무일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진주 갤러리아백화점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모두 3월 휴무일이 없다. 갤러리아백화점 3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