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한 생명을 잉태하고 그 생명에게 세상의 빛을 주는 행위는 어쩌면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하고 아름다운 행위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출산에는 말할 수 없는 고통과 후유증이 따른다. 전문가들은 산후에 일어나는 주요 특징들로 체중증가, 틀어진 골반, 허리와 관절통증, 붓기 등을 꼽으며 이는 심할 경우 우울증으로까지 이어져 정상적인 생활을 힘들게 만들 수도 있다고 한다. 또한 한방에서는 출산 후 40일이 여성의 평생건강을 좌우할 수도 있다고 지적한다. 

이러한 이유로 과거와는 달리 요즘 예비엄마들의 필수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이 바로 산후케어다. 예비엄마들은 인터넷과 SNS를 활용해 서로 정보를 주고받으며 솔직 후기에 기반 한 꼼꼼한 선택을 하고 있다. 

방문산후케어 전문 스페셜리스트 '위더스산후케어' 는 호텔 마사지 팔러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산후케어'로 아기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업계 최고의 지식과, 전문성 그리고 경험을 겸비한 스페셜리스트들이 에너지가 소진되어 움직이기 힘든 산모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여 1:1 맞춤케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유아·아동산업 대상' 에서 '방문산후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위더스산후케어는 철저한 연구와 경험에 의에 짜여진 5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산전케어', '베이직 산후케어', '스페셜 산후케어', '패밀리케어' 그리고 '프리미엄 산후케어'이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산후케어'는 혈액순환촉진, 산후풍 예방, 부종관리, 골반교정, 복직근 마사지, 지방관리, 셀룰라이트 관리, 바디라인 관리, 골든 페이스 마스크팩을 마치 집에서도 럭셔리 호텔 마사지 팔러에 온 것처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위더스산후케어의 프로그램은 위더스 만의 특별한 장비 및 서비스로 이루어진다. 온열돔 관리, 온열기 관리, 고주파 관리, 아로마 오일관리 장비가 사용되며, 모든 관리사들은 본사의 철저한 관리사 교육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산모들이 준비해야 하는 물품 또한 아무것도 없다. 

위더스케어는 위드(with) + 어스(us) + 케어(care)라는 말의 합성어로 '우리와 함께 최고의 케어' 를 받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더스케어의 슬로건은 '산모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위더스케어(With us care for mon's health and beauty)'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