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봄나들이 계획을 세우며 분주한 모습이다. 알록달록 꽃이 피고 따스한 기운이 만연한 봄은 누구나 한 번쯤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드는 계절이 아닐 수 없다. 이 가운데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가볍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서울 근교 여행지 인천을 목적지로 정하는 이들이 많다.

인천은 서울과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편으로 부담 없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차이나타운, 시도, 을왕리해수욕장, 송도 센트럴파크, 장봉도, 선재도 등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코스까지 풍성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풍성한 먹거리로 식도락 코스까지 풍성한 것이 인천 여행의 매력 포인트다. 그 중 인천 연수동 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는 청정 동해바다에서 잡아올린 홍게와 각종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신선한 홍게를 공급해 사용하는 곳으로 산지 직송 원스톱 판매시스템을 구축해 각종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연수구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는 붉은대게와 활어회 메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붉은대게 무한리필, 활어회 무한리필, 붉은대게+활어회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킹크랩, 대게, 붉은대게 등 단품 메뉴까지 갖추고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에는 청정 동해바다에서 당일 조업한 신선하고 수율 좋은 홍게를 제공하고 있으며, 꽉 찬 살집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호평 받고 있다. 활어회 역시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손질해 제공하는 것으로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겨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메뉴 주문 시 얼큰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홍게탕과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 조개찜, 콘치즈, 전, 김치 등의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을 함께 제공하는 푸짐한 인심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순대와 조개탕, 홍게라면, 볶음밥 등을 즐길 수 있어 넉넉한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인천 송도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점심 특선 메뉴로 홍게정식과 조가비 칼국수, 얼큰 칼국수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실내와 다양한 객실을 마련하여 가족 외식 및 회식, 단체 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