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생술집' 캡처(사진출처=ⓒtvN '인생술집')

 

3월에 들어서면서 대학생 새내기들의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3월 올리브영 세일을 비롯해 3월 로드샵 세일이 한창이다. 아리따움을 비롯해 토미노리, 이니스프리, 미샤 등이 3월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건성 파운데이션 추천', '지성 파운데이션 추천', '복합성 파운데이션 추천'부터 '로드샵 쿠션 추천', '백화점 쿠션 추천', '학생 쿠션 추천', 그리고 '에어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순위' 등의 키워드가 화제다. 이 가운데,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으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홍진영 쿠션 파운데이션을·쿠션 팩트 추천으로는 겟잇뷰티 쿠션 팩트 추천과 올리브영 쿠션 추천 리스트를 소개하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홍진영 파운데이션 후기까지 알아보자.

 

 

 

▲파운데이션 추천(사진=ⓒ픽사베이)

파운데이션 추천?, 홍진영 쿠션 파운데이션·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후기

 

 

파운데이션 추천으로 '홍진영 쿠션 파운데이션'과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인기다. 지난해 '홍진영 파운데이션' 열풍이 일으켰던 홍진영은 지난 1월 6일 '롯데 홈쇼핑'에서 '홍샷' 신년세트 완판 행진을 이어나갔고, 홈쇼핑 판매 때마다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역시 지난 2월 5일 '현대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홍진영 쿠션 파운데이션은 '홍샷 파데'라고 불리며, 홈쇼핑 면세점에도 입점해 있다. 홍진영 쿠션 파운데이션 후기로는 대부분 만족 후기로,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은 피지 컨트롤 기능의 3종 특허 성분으로 커버력과 지속력이 높다'는 내용이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철통 보습'이라고 불리며,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후기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데, '일반인도 연예인처럼 쉽고 빠르게 변화할 수 있으며, 잡티와 잔주름을 없앨 수 있다'는 내용이다.

 

▲쿠션 팩트 추천, 겟잇뷰티 쿠션 팩트 추천과 올리브영 쿠션 추천(사진=ⓒ픽사베이)

 

쿠션 팩트 추천?, 겟잇뷰티 쿠션 팩트 추천·올리브영 쿠션 추천 리스트

 

쿠션 팩트 추천으로는 '겟잇뷰티 쿠션 팩트 추천'과 '올리브영 쿠션 추천' 리스트를 모아봤다. 겟잇뷰티 쿠션 팩트 추천은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보습력 부문 쿠션 팩트 추천, 차앤박의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피지컨트롤 부문 쿠션 팩트 추천,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쿠션 ▲지속력 부문 쿠션 팩트 추천, 스와니코코의 AC버거 쿠션 등이다. 다음으로 올리브영 쿠션 추천으로는 ▲커버력,지속력,끈적임 부문 쿠션 추쳔, 웨이브 쿠션 ▲밀착력 부문 쿠션 추천, 앰플 쿠션 등이며, 이 외에도 올리브영 쿠션 추천으로 ▲워터락 쿠션 ▲오일컷 쿠션 등이 있다.

 

▲폼클렌징 추천(사진=ⓒ픽사베이)

폼클렌징 추천 제품?, '천연화장품' 추천

 

많은 종류의 곡물 클렌징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내 피부에 맞는 곡물은 따로 있다. 핑크빛이 돌거나 붉은색이 감도는 점토는 피부 노화 방지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이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반면, 녹색, 황색, 히말라야, 라소울(rhassoul) 또는 카올린(kaolin) 같은 점토는 항균력이 있어, 민감한 피부타입이 사용할 경우 뾰루지가 올라올 수 있다. 활성탄을 함유한 클렌징 파우더는 피부의 불순물을 강력히 흡수하기 때문에 지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에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