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캡처(사진출처=ⓒMBC '라디오스타')

 

지난 2월 3일 민효린이 태양·민효린의 결혼기념일 1주년을 맞아 본인 SNS에 사진 1장을 공개했는데, 군대에 입대한 남편 태양을 위한 결혼기념일 선물로 보인다. 이 가운데,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리스트부터 2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과 3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 추천리스트도 함께 모아봤다.

 

 

 

▲결혼기념일 선물(사진=ⓒ픽사베이)

결혼기념일 선물,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결혼기념일은 대표적으로 25년을 함께 산 것을 축하하는 은혼식과 50년을 기념하는 금혼식이 있다.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맞아 자녀들은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엄마아빠 결혼기념일 선물', '부모님 결혼기념일 문구' 등을 고민하고, 본인 결혼기념일을 맞은 사람들은 '결혼기념일 식당', '결혼기념일 여행, ''결혼기념일 꽃', '결혼기념일 이벤트', 결혼기념일 남편선물',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등을 고민한다.

이에 연령대별 부모님 결혼기념을 선물 추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40대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으로는 ▲리마인드 웨딩촬영 ▲가족사진 촬영 ▲부모님 결혼기념일 케이크 ▲부모님 커플티 등이 있으며, 50대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으로는 ▲해외여행(부모님 결혼기념일 여행지로는 일본이나 대만 온천여행이 인기) ▲부모님 결혼기념일 식사(일식 레스토랑이나 고급스러운 호텔 뷔페, 정갈한 한식당 인기) 등이 있다.

 

▲2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사진=ⓒ픽사베이)

2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 자취생 필수템

 

 

2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 추천으로 ▲박나래 가정용 생맥주기계 ▲임원희 통돌이오븐을 추천한다.

 

박나래 가정용 생맥주기계는 '나 혼자 산다' 나래바에 등장해 인기를 모았는데, 가정용 생맥주기계는 집에서도 브루어리 맥주를 재현할 수 있어 애주가들에게 인기다. 가정용 생맥주기계는 기능에 따라 5만 원~30만 원대로 가격이 상이하다. 가정용 생맥주기계 7만 원대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올라간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어 가성비 갑 아이템으로 꼽힌다.

임원희 통돌이오븐은 '미운우리새끼'를 비롯해 '동상이몽'과 '도시어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소개돼 연일 화제다. 통돌이오븐은 자동으로 회전해 고기를 구워줘 별도로 고기를 뒤집을 필요가 없고, 냄새나 연기 그리고 기름이 튈 염려도 없다. 뿐만 아니라, 일반 오븐에 비해 빠르게 조리된다는 장점도 있다. 통돌이오븐으로는 삼겹살뿐만 아니라, 생선구이와 고구마 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할 수 있다. 단, 인덕션이,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3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사진=ⓒ픽사베이)

3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 인싸템

 

 

30대 여자·남자 생일선물 추천으로 ▲화사 자이글파티 ▲박나래 미니건조기를 추천한다.

화사 자이글파티는 '나혼자산다'와 '하나뿐인내편; 등에 등장해 인기를 끌었다. 자이글파티는 가로 27.5cm, 세로 16cm 크기로, 냄새, 연기, 기름 걱정 없이 간편하게 집에서 삼겹살을 구울 수 있어 1인 가구들의 관심 뜨겁다. 자이글파티는 그릴 뿐만 아니라 오븐, 생선구이,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토스트기,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하나로 합쳐 편의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상부 적외선 램프와 하부 그릴 열선으로 전골 요리 또한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박나래 미니건조기는 박나래가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에게 선물해 이목을 집중 받았다. 미니건조기는 좁은 설치 공간에 적은 양의 빨래를 돌릴 수 있어, 1인 가구에게 인기가 좋다. 미니건조기의 건조기 필터는 세제 찌꺼기, 보풀, 먼지뿐만 아니라 진드기까지 걸러주며 세척이 가능한 탈착식으로 경제적 효율성도 좋다. 뿐만 아니라, 미니건조기의 UV램프로 건조되는 동안 각종 세균을 제거해 살균 효과도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