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요즘애들' 캡처(사진출처=ⓒJTBC '요즘애들')

 

지난 2월 17일 JTBC '요즘애들'에서 유재석을 비롯해 안정환, 김신영, 김하온, 황광희가 서울대 의대생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광희는 자신이 성형수술 한 부위로, 이마 성형·치아 성형·턱 성형·코 성형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황광희는 지난 2010년 11월 2일 SBS '강심장'에서 코 성형을 하는 과정에서 성형 부작용이 발생해 코 재수술을 했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최근 코 성형 부작용 대안으로 보형물을 대신해 본인의 피부 조직을 활용한 '자가진피 코 재수술'방법이 등장했다. 코 재수술 방법인 '자가진피 코 재수술'을 비롯해 코 수술 관련 팁을 소개한다.

 

 

 

▲MBC '무한도전' 캡처(사진출처=ⓒMBC '무한도전')

'요즘애들' 황광희도 했다, 코 재수술 '자가진피 코 재수술' 팁은?

 

 

코성형은 얼굴 전체의 인상을 변하게 할 수 있는 성형수술이기 때문에 코 재수술 비중이 높다. 일반적으로 코 수술 과정에서 콧대나 코끝을 높이기 위해서 보형물을 삽입하는데, 이 과정에서 성형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코 성형 부작용으로는 ▲염증 ▲구축변형 ▲돌출 ▲휨 등이 있는데, 이와 같은 부작용이 코 재수술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최근 코 성형 부작용을 막아주는 코 재수술 방법이 등장했는데, '자가진피 코 성형'이다. 자가진피 코 재수술은 코 성형 부작용을 유발하는 인공보형물을 모두 제거한 뒤, 본인의 피부 조직을 떼어내 이식하는 코 성형 수술법이다. 자가진피 코 성형은 코 성형 부작용 확률이 낮아진다는 장점으로 코 재수술 방법 가운데 인기다.

한편, 코 재수술을 위해서는 코 재수술 성형외과, 코 재수술 후기, 코 재수술 비용 등을 비교해본 후 코 재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JTBC '아는형님' 캡처(사진출처=ⓒJTBC '아는형님')

'요즘애들' 황광희가 전하는 '코 수술' 후기는?

 

얼굴 부위 중 코는 이목구비의 균형을 잡아줘 첫인상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코 수술을 위해 복코 수술, 코 수술 후기, 코 수술 비용, 코 수술 가격, 코 수술 전후부터 남자 코 수술, 남자 코 성형, 코 성형 유명한 병원, 코 성형외과, 코 성형 연예인 그리고 코 수술 붓기와 코 성형 붓기 관련된 키워드가 연일 화제다.

그러나 코 수술은 본인의 얼굴형과 골격 등을 고려하지 않고 코 성형을 진행할 경우, 코 성형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성공적인 코 수술 및 코 성형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본인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스타일, 얼굴형 등 전체적인 요소 고려할 것 ▲체계적인 상담과 정확한 진단을 받을 것 ▲입체적 분석과 숙련된 노하우로 본인의 얼굴 특성에 맞는 코 성형이 가능한지 확인할 것 등이 있으며, 코 수술 병원 결정 시 코 수술 잘하는 곳이나 코 수술 가격, 코 수술 비용, 코 수술 추천 후기 등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