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요금제는 저렴하다(사진=ⓒ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은 CJ헬로의 알뜰폰 브랜드다. 저렴한 요금제 서비스로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다. 헬로모바일 요금제는 약정, 추가 요금, 핸드폰 교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유심 요금제 가입할 때는 본인 핸드폰에 맞는 유심을 선택해야 한다(사진=ⓒ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유심 요금제는 USIM만 바꿔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다. '데이터 LTE 유심'은 일명 '밀당'이 가능한 요금제다. 남은 데이터를 이월시키고 모자란 데이터를 다음 달에서 당겨쓸 수 있다. '데이터 LTE 유심'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데이터 LTE 유심 10GB'는 월 기본료가 33,800원이다. '착한 페이백 데이터 유심'은 안 쓴 데이터는 요금으로 돌려주는 요금제다. 초과한 금액은 50%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반값 LTE 유심', '초저가 LTE 유심' 등이 있다.


▲CU 요금제 유심은 CU 매장에서 살 수 있다(사진=ⓒ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 CU 요금제

헬로모바일 CU 요금제는 헬로모바일과 편의점 CU의 콜라보 요금제다. 씨유 유심은 가까운 씨유 편의점이나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온라인몰에서 살 수 있다. 씨유 유심 요금제는 ▲1.5GB, 음성통화 150분, 월 기본료 6,930원 ▲3GB, 음성통화 250분, 월 기본료 12,900원 ▲10GB, 음성통화 100분, 월 기본료 20,900원 ▲10GB, 음성통화 300분, 29,700원이 있다. 현재 씨유 요금제가 씨유 전국 매장에 배치된 기념으로 알뜰 유심 상륙작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씨유 유심 구매 후에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 후기를 올리고, 해당 글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이달 31(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8일(월)에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 경품으로는 'VIPS 이용권', '뚜레쥬르 떠먹는 스트로베리 치즈볼', 'CU 모바일 상품권'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