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유준상 x 오지호 주연의 목요일 인기 드라마 ' 왜그래 풍상씨' 은 '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 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왜그래 풍상씨'의 연출진형욱, 극본문영남이 맡았다.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 주연인 유준상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시영 은 이화상 ( 쌍둥이 여동생이다. 노는 거 좋아하고 돈은 막 쓰는 거라며 버는 족족 써버리고 사치한다. 애초에 공부에 취미도 없었고, 동생 외상이를 돌보고 집안일 하느라 학교도 제대로 다니지 못했다. 성공한 정상이가 자신을 무시하는 게 분통 터지고, 자격지심과 열등의식을 갖고 있다. 그런 정상을 편애하는 풍상에게도 서운하고, 제대로 키워주지 못한 한을 품고 있다. ) 역할을,
이창엽 은 이외상 ( 프로구단 입단을 앞두고 조직싸움에 휘말려 어깨를 다쳐 야구를 그만두고 만다. 그 뒤로 폐인처럼 방황하다가 조직에 들어가 활동하는데, 풍상은 그런 외상을 눈물로 하소연해서 빼내온지 석 달밖에 되지 않았다. 낮에는 카센터에서 차 수리 기술을 익히고 밤에는 대리운전 뛰지만, 늘 검은 조직의 유혹을 받는다. 그런 외상에게 여자가 나타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