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함박스테이크&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푸릴리가 신학기를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추억의 국물떡볶이' '바삭와삭 생선까스'로, 어릴 적 초등학교 앞 분식점의 매콤달콤한 떡볶이를 떠오르게 하는 '추억의 국물떡볶이'와 신선한 생선살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린 '바삭와삭 생선까스'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푸릴리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신학기 활동량이 증가하는 젊은 층을 주요 타겟으로 삼았다. 특히 신메뉴 국물떡볶이는 다양한 튀김류를 보완하는 푸릴리의 히든 메뉴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튀김에 매콤함을 더 해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한다. 

신메뉴는 전국 푸릴리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매장 이용 정보는 푸릴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푸릴리는 수제 등심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샐러드바 등의 20여종이 넘는 메뉴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외식 브랜드다. 돈까스 단품 가격에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가족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푸릴리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본사의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등 1인창업, 부부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창업 등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