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형 펀딩 성공에 이어 와디즈 통해 3월 4일부터 4월 1일까지 약 한달간 리워드 펀딩 본격오픈?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지안티컴퍼니는 2월 26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럭스리브 호텔침대 체험 쇼룸'을 3차례 초과 증액을 통해 115% 목표를 달성하여 1.1억원으로 펀딩을 성공하였고, 2월 19일부터 리워드형 펀딩을 사전오픈알림을 진행하여 현재까지 577명이상 알림신청을 확보한 상태다. 3월 4일 15시 기준 2000%를 달성하였다.  

럭스리브는 (Luxury+live=LuxLiv) '호텔을 내 집으로'라는 모토로 지안티컴퍼니가 런칭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인 아이템인 럭스리브 호텔 수건은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을 강점으로 11번가에서 30만장이상 판매되었으며, 럭스리브 호텔 침대는 3회에 걸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성공을 바탕으로, 온라인 전용상품을 오프라인 쇼룸과 연계하여 고객체험형으로 O2O로 확장 하였다. 현재 서울 강남 논현동에 임시 오픈한 상태로 일 10팀 이상 예약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럭스리브 침대는 30년 전통의 브랜드 OEM 제조공장과 협업하여 고품질 호텔급 프리미엄 침대를 유통마진과 브랜드의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고자 런칭한 프로젝트로 공장에서 고객으로 직배송 방식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럭스리브는 지속적으로 투자자와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와 제품에 니즈를 반영하여 프로슈머형(product + consumer)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잡아 나아가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기존 호텔침대에서 더 나아가 국내 최초로 침대 제품에 리우올림픽 선수단 유니폼에 사용된 네덜란드 타나텍스사의 타나텍스 항충/항균/소취 처리를 하여 진드기, 파리, 모기, 바퀴벌레등 해충들과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하고 암모니아, 아세트산, 이소발레르산 등 악취 제거를 하여 건강을 지킬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 하였으며, 폼과 보강재를 강화하여 쾌적함과 내구성을 더했다고 한다.  

럭스리브는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하여 홈리빙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이후 와디즈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문화를 접목한 펀딩을 선보이겠다고 예고하였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