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천안 독립기념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천안 독립기념관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철판'은 기본 재료에 쓰이는 간장, 된장, 고추장까지 직접 담가서 사용하는 정성으로 메인 요리뿐 아니라 기본 밑반찬 하나도 소홀히 하지 않아 지역주민들이 더 많이 찾는 맛집이다.

싱싱한 채소들도 사장이 직접 손질하는 이곳의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어서 방문객들이 항상 청결하고 정성들이는 주방을 보며 믿고 먹을 수 있어 안심이다.

천안맛집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철판'은 독립기념관 외에도 테딘 워터파크, 테딘리조트, 우정힐스 cc와 인접해있어 관광이나 골프 후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많다.

좌석이 깔끔하고 내부가 넓어 80명이 수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

샤브샤브의 육수도 직접 다듬은 신선한 채소들로 우려낸 채수이다. 그로인해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면발이 쫄깃하다.

대표 메뉴로는 샤브샤브와 매운쭈꾸미철판이 있다. 매운쭈꾸미철판의 쭈꾸미 양이 푸짐하고 큼지막해서 식감이 좋다. 새뱅이새우매운탕은 깔끔하고 칼칼한 맛으로 충청도 사투리로 민물새우를 뜻하는 새뱅이새우를 가득 넣어 끓인 탕이다. 여기에도 사장이 직접 반죽하여 쫄깃한 수제비가 들어간다.

부대찌개는 소세지와 햄이 들어있는데 햄의 양이 많고, 육수도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