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탄화규소를 제거하는 모습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국내 코팅 전문 기업 블링캡이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6천세대 시공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블링캡은 3월 한 달간 시공예약자들에 한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링캡은 서울 경기 및 수도권 지역과 충청 일부, 강원 일부 지역에서 코팅전문기업으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다. 욕실 위생도기(세면기, 변기 등), 거울, 샤워부스, 욕조, 수전뿐만 아니라 싱크대 상판, 아일랜드 식탁 부분에 시공을 책임지고 있다. 

블링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공 예약 고객은 구성에 따라 싱크볼 개수대 코팅 무상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사진설명=순수 나노코팅된 싱크볼 사진

특히 싱크볼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탄화규소라는 발암물질 연마제가 다량 노출돼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에 블링캡은 탄화규소 제거 이후 순수 나노코팅으로 코팅하는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링캡 관계자는 "국내 코팅 전문 기업 블링캡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국내 코팅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시공 노하우와 검증된 제품, 믿을 수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시공 퀄리티를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링캡은 시공 전 3번에 걸친 고유(Signature) 사전작업으로 시공되는 표면을 완벽히 전처리하여 코팅 내구성을 높이는 기술로 유명하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고용규칙을 모범적으로 준수하고자 전직원 4대보험 등록을 완료하였다. 이로써 고객은 보다 꼼꼼하고 정직한 시공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링캡 홈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