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할인 이벤트 진행...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구성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가 고품질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의 고품질 인기브랜드 가구로 구성됐다.

이 중에서도, 씰리매트리스는 약 130년의 전통을 가진 매트리스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와 만족도를 보유했다. 특히, 정형외과 의사들과 매트리스 기술이 더해져, 정형외과적으로 안정적이면서 최상의 지지력으로 몸에 꼭 맞는 자세를 잡아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해당 매트리스 허리 아랫부분에는, 씰리의 특허 고밀도 폼 충전재가 적용돼있다. 이에 압통점을 경감시켜주며, 스프링 가장자리를 통으로 감싸, 수면 공간 역시 안정적으로 넓혀줘 숙면을 돕는다.

이외에도,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의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씰리매트리스는 신체의 하중을 분산시켜 신체 어느 부위에도 30mmHg 이상의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제작되었다. 이에, 사용자의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모세혈관 폐쇄로 인해 뒤척임을 줄여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일산드라마가구가 판매하는 씰리매트리스는 수입 매트리스를 10년 이상 유통하고 있는 WMDK에서 제공받고 있다. 해당 업체가 유통하고 있는 씰리 제품 중 'Sealy USA' 전 상품은 미국에서 직수입해 오는 제품이다. CertiPUR-US 미국 환경 보호국(EPA)의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신뢰성 역시 높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