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대구가구할인매장·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는 2019년 신상품가구들에 시중가 대비 30%~80% 대폭 할인행사를 연장하기로 한다고 밝혔다.

이미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는 대구가구거리 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리퍼브가구와 신혼, 입주가구 등으로 유명하다.

관계자는 "리퍼브가구의 경우 배송 도중 흠집이 나거나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으로써 중고가 아닌 새 제품에 가까운 상품이므로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다. 그래서 현명한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따지는 리퍼브제품을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이라 앞서 언급된 리퍼브관 이 외에도 아동가구코너, 신혼부부를 위한 가구코너, 명품가구, 하이모던가구관 등 소비자가 원스탑쇼핑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품목이 갖추어져 있는 매장이다.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명품가구를 생산공장과 소비자들의 직거래를 통해 유통마진을 대폭 절감시킨 가격혁신이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은 비결인 것 같다. 그래서 가성비를 따지는 리퍼브가구부터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는 대형매장으로서의 장점도 소비자들이 많이 사랑 받는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대구신혼가구매장 등에 관심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좋은 아쿠아클린쇼파와 리클라이너, 직수입매트리스 등 가구종류가 많아 직접보고 체험할 수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다양한 가구제품과 더불어 볼거리도 많은 본 매장에 부담 없이 구경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구침대·쇼파전문점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대한 문의사항은 매장내방 및 블로그 커뮤니티와 SNS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