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식탁·쇼파제품 전문 포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미까사앤마블'은 전문성 있고 품질 좋은 가구제품을 지향하는 가구점이다.

또한 '미까사앤마블'에서는 대리석식탁,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스톤슬랩 등 여러 식탁제품들과 2019년 쇼파신상품으로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아쿠아텍스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쇼파제품들을 신혼부부와 입주민을 위해 반값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에 따르면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제공코자 자사의 공장운영을 통한 가구제작 및 직접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유니크한 가구제품제작을 위해 별도의 가구디자인팀을 운영하고 있다.

'미까사앤마블'에서는 제조수입업체와 소비자간의 직거래를 통한 가격혁신을 실현하여 소비자들이 고품질, 저가격의 가성비 좋은 가구를 직접 만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매장을 방문을 할 수 있도록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근교에서 단시간에 접근할 수 있다.

포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미까사앤마블' 관계자는 "이번 미까사앤마블의 반값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감사를 드리며 다양한 고품질의 식탁과 쇼파를 놀라운 가격에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점이 저희에게는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까사앤마블의 고급스러운 매장 외관 분위기에 고가의 가구점이 아닐까라는 걱정을 하시지만 정찰제로 표시된 합리적인 가구제품 가격을 보시고 만족감을 얻어 가시는 편이다. 앞으로도 미까사앤마블을 찾아주는 분들이 마음에 들 수 있도록 유니크한 가구디자인과 높은 품질 및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계속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에서는 식탁·쇼파 등 선보이는 가구제품들을 상시 할인 중이며 재고수량이 얼마 남지 않은 가구제품들에 대해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포천가구단지 '미까사앤마블'의 가구제품소개와 가구할인 등의 자세한 사항은 '미까사앤마블'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