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결혼 및 이사를 준비하는 봄이 다가오며 개성과 다각적 기능을 갖춘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이유로 가구업계에서는 신제품을 선보이거나 프로모션, 다양한 사은품을 구성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남양주 직수입 매트리스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3월 예비 봄철 웨딩 및 입주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인지도 및 인기높은 미국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특가 할인하며 주목 받고 있다.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 웨딩, 입주 이벤트는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30~60% 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에어룸', '썰타', '아메리칸스타','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등 14가지 브랜드 60여종 전 라인업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시켰다.

한편, 최근 라돈이 검출된 국내 제조 씰리 코리아 매트리스와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직수입 유통되고 있는 USA 씰리 매트리스는 전혀 별개의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현재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씰리코리아에서 OEM 방식으로 제조된 매트리스로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직수입 유통하는 미국 USA씰리 와는 생산지, 생산년도, 원료 및 자재 등에서 생산라인이 전혀 다르다"며 "특히 미국에서 생산된 USA 씰리의 경우,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Certi Pur-US` 인증을 통과하여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전제품은 자체적인 라돈 측정기로 검사를 실시하여 수치를 공고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남양주 가구단지 입주 신혼 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쇼룸에 13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비교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케빈앤돈 봄맞이 특별 이벤트로 그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고가로 인식되던 프리미엄 해외매트리스를에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함으로써, 가격 부담때문에 구매를 미뤘던 고객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