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요즘 피부오돌토돌 좁쌀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를 찾는 이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특히나 이런 증상은 건조해진 날씨 때문이기도 하지만 본인의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한다거나 제대로 된 관리를 꾸준하게 해주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실내 히터 사용으로 인해서 더더욱 이런 치료하기 위해서 병원을 전문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런 이들에게 의사들은 집에서도 쉽게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추천해주고 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피부오돌토돌 증상을 없애기 위해서는 최근 간편한 홈 케어 방법으로 떠오르는 중인 LED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했으며 그 중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인 비비딕 엘이디 마스크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이야기를 전했고, 이에 따라서 비비딕 제품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저렴한 중국산 제품들은 잘못 사용을 했을 경우에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지만 국내산 자재들만을 사용하는 비비딕 제품은 피부염을 유발할 필요도 없으며 근적외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훨씬 좋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가 있다고 밝혔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그로인해 줄어든 비용은 품질을 높이는데 이용했기 때문에 낮은 가격으로 높은 성능의 제품을 많을 수 있었다고 비비딕 관계자는 직접 입을 열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골드바 마사지기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