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홈페이지)
(사진=ⓒtvN 홈페이지)

 

tvN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안동 맛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수요미식회' 안동 맛집의 실제 리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수요미식회'에서는 안동 맛집 중 하나인 안동의 선지국밥 맛집과 돼지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돼지갈비 맛집은 안동 갈비거리에 있는 'ㅁ갈비'로 알려졌다. 이 집은 조선 간장으로 양념해 옛날 맛을 살렸으며, 육즙 또한 풍부하다는 평이 많다. 

 

수요미식회 안동 맛집 '문화갈비'를 방문했던 소비자들의 후기에는 "고기는 연한 게 육즙도 나오고 맛있다", "종지에 담겨 있는 간장에 마늘을 재웠다가 고기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 등의 극찬이 눈에 띄고 있다. 

 

 

 

(사진=ⓒtvN 홈페이지)
(사진=ⓒtvN 홈페이지)

 

한편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선짓국밥 맛집은 안동 중앙시장 맛집으로 꼽히는 'ㅇ식당'으로 알려졌다. 이 맛집은 신선한 선지와 소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 있고 맛 또한 최고라는 평이 자자하다. 심지어 이 맛을 집에서 느끼기 위해 큰 통에 포장을 해가는 사람도 많다고 전해지고 있다.

 

 

 

'수요미식회' 안동 선지국밥 맛집 리뷰에는 "양이 많고 정말 맛있다", "안동시장에 간다면 옥야식당이 답이다" 등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마제소바, 스테이크, 서울 맛집 등 다양한 음식을 다루는 tvN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