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퍼시픽하우스)
(사진제공=퍼시픽하우스)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주변 가구 매장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프리미엄 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를 해외 직수입과 공장 직영 운영으로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제외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의 주력 상품은 샤무드 소파,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붙박이장 등이며, 결혼이나 입주를 앞두고 특별한 공간 연출을 위한 디자인 가구와 고급 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샤무드 소파의 경우 100% 방수가 되어 오염이 완벽하게 차단되며, 거의 모든 오염을 물만으로 제거가 가능한 이지클린 기능성, 세균 번식 차단, 우수한 통기성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관리가 쉬워 반려동물이나 어린아이를 키우는 소비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럽의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KK_WS 모모 소파는 1인, 스툴, 보조 등받이, 3인 구성으로 등받이를 원하는 위치에 옮겨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구성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 및 색상 변경이 가능하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한 국내 제작 제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샤무드 소파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포 전시장의 위치는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바쁜 고객을 위해 예약제로 야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