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소연 x 재희 주연의 수요일 인기 드라마 ' 용왕님 보우하사' 은 '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용왕님 보우하사'의 기획장재훈, 연출최은경, 극본최연걸이 맡았다.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금 오후 07시 10분 이다.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 주연인 이소연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형민 은 백시준 ( 그녀를 사랑했던 만큼 아프게 하고 싶다! 사랑과 배신,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남자. 청이의 첫사랑이자 지나의 남자. 아버지 없이 자랐지만, 어머니의 희생 덕에 삐뚤어지거나 엇나갈 수 없었다. 그래서 한 번도 입 밖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꺼내지 않는 엄마를 이해했다. 여린 속을 숨기려 냉정한 척, 센 척하는 지나에게 처음부터 마음이 쓰였다. ) 역할을,
오미연 은 마영인 ( 본인 스스로는 물론 주변인들에게도 까다롭기 그지없는 제왕적 경영자. 그녀에게서 한번 신뢰를 잃으면 그걸로 끝. 외도를 한 남편을 가차 없이 내치고 자식들에게 자신의 성을 물려줄 만큼 강단 있고 독한 데가 있다. 선친이 남긴 고려 시대 미인도를 기반으로 '고려 프로젝트'를 추진했으나 지환(청이 부)이 미인도와 함께 잠적하고, 아들인 성재(풍도 부)가 이를 쫓던 중 사고로 세상을 떠나자 크게 좌절하고 만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