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최근 실용영어 중심으로 영어 교육 정책이 변화하면서 말하기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학습법이 학원장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는 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부합하는 커리큘럼으로 영어 말하기와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교육을 교재 학습과 온라인 테스트를 병행하여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3030영어의 초등영어교재는 공교육 교과서에 나오는 모든 문장, 문법, 단어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내신대비가 가능하다.

3030영어 관계자는 "3030학습법은 변화된 교육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지고, 학교 교과과정과 잘 연계되어 있어 학습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며, 학생들이 암기로 배우는 영어가 아닌 스스로의 생각을 영어로 바꿔 말하는 것이 핵심이다"고 전했다.

3030영어의 온라인 초등 영어 프로그램 '3030TAB'은 자기주도학습 방식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동기를 유발하며 학생들의 음성을 음절 단위까지 비교 분석하여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다. 그 외 초등 영어 단어 대비가 가능한 '깜빡VOCA'와 영어 교과서 기반으로 제작된 내신 잡는 '영어도서관'이 있다.

3030영어를 운영 중인 A원장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면서 좋은 콘텐츠들이 많았지만 실용영어 프로그램에 목말라하던 차에 3030영어를 알게 됐고,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두 눈으로 지켜보면서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실제 3030영어를 보내고 있는 학부모 후기를 살펴보면 초등 6학년 M학생 학부모는 "아이가 주저하지 않고 영어로 말하는 모습과 영자 신문을 읽는 모습에 깜짝 놀랐으며 통역사의 꿈을 키워가는 모습이 대견스럽다"라고 전했으며, 이어 초등 4학년 K 학생 학부형은 "문법, 독해, 매일 60개씩 영어 단어를 외우며 공부하는 것에서 벗어나 영어 회화를 통해 말을 하면서 문법을 이해하고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교육(영어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