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강드림)
(사진제공=인강드림)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19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돕는 '전략과목 무료특강' 제공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외에도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자격증별 강의를 재능기부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다. 최근에는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를 포함한 행정학, 행정법 전 강의를 무료 지원하는 공무원 교육과정을 론칭 하고, 전산회계와 공무원 과정 기본서를 전격 출간하여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인강드림이 2019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전략과목 무료특강은 ▲고상철 교수의 '개정공법 무료특강' ▲강성규 교수의 '개정세법 무료특강'이다.

먼저 '개정공법 무료특강'은 수많은 후기로 강의 능력이 검증된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담당해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독학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강의다.

고상철 교수의 개정공법 특강은 '토지투자를 위한 기본개념', '주차장 설치기준' 강의로 구성되어 있고, 시험에 출제될 확률이 높은 핵심내용만 엄선했다. 또한 최신 개정공법을 총정리하여 독학 수험생들의 공부방법 및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개정법률의 개정 취지와 개정 목적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는 이해중심의 테마별 강의가 진행된다. 여기에 실제 실무에서의 공법 적용 사례를 적용해 공법 과목에 대한 재미있고 쉬운 접근법을 제시해주고, 쉽고 빠른 이해를 돕는 다양한 시각화 자료 사용 및 2019 개정공법 핵심자료집까지 100% 무료로 제공된다.

이어 강성규 교수의 개정세법 무료특강은 '지방세법', '종합부동산세법', '소득세법', '현업변호사분과 수강생 질의응답' 강의로 구성돼 있다. 본 특강은 2019년 최신개정법이 철저하고 완벽하게 비교/정리한 내용이 반영되어 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을 선별해 제시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의 압축강의로 하루만에 2019 개정세법 공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제공=인강드림)
(사진제공=인강드림)

또한, 2019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돕는 무료특강은 회계원리의 신 김양수 교수의 '회계원리 포인트 기출분석 특강'이다. 김양수 교수의 회계원리 포인트 기출분석 특강은 문제의 출제원리분석으로 빈출지문과 함정의 유형 등 기출문제 정/오답을 분석하고, 테마별로 출제 포인트를 분석해 출제 가능 예상문제로 응용하는 방법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학습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점수와 직결되는 예상문제 풀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선택적인 2019 학습방향을 제시해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선착순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시험공부방법 노하우가 담겨 필독서로 추천되는 공인중개사 or 주택관리사 기초 입문서 교재와 기초 무료인강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