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통달배족발보쌈삼겹)
(사진제공=통달배족발보쌈삼겹)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소자본창업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의정부점이 지난 19일 오픈했다.

소자본창업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의정부점은 테이크아웃 포장 판매 및 배달 운영을 주요 서비스로 앞세운 소규모창업 매장이다.

요즘 뜨는 남자 소자본 배달창업(사업)아이템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보쌈, 삼겹살 족발배달집의 다양한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다. 특제과일힐링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워 낸 족발, 보쌈, 삼겹살을 주력 메뉴로 선보이는 유망 프랜차이즈다.

총 113가지 메뉴를 제공하는 삼겹살, 보쌈, 족발 배달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의정부점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중점을 두고 1인분 배달 서비스를 시작해 자취생도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다. 또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기 때문에 각종 모임에서 취향대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더불어 혼밥혼술족, 1인가구를 위한 족발볶음밥 등 도시락 메뉴까지 갖춰 고객층 확대를 노린다.

식당창업 통달배족발보쌈삼겹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의정부점을 응원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보쌈집, 삼겹살집, 족발체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의정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에서는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의정부점 외에도 가맹점이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기를 원팩 형태로 공급해 전문 주방 인력 인건비를 낮추는 등의 효율적인 창업 혜택을 지원한다. 창업이 처음인 초보창업자와 여자창업, 업종변경(업종전환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달삼겹살, 보쌈, 족발창업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창업(업종전환창업) 희망자 여건에 따라 '테이크아웃&배달창업 주력 매장' '배달/테이크아웃&홀영업 복합매장' 등의 창업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먼저 '테이크아웃&배달창업 주력 매장'은 10평 내외 공간만 있어도 창업이 가능하다. 상권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오픈 가능하다. 족발보쌈, 삼겹살배달창업과 더불어 홀영업까지 가능한 '배달/테이크아웃&홀영업 복합매장'은 15평 이상의 공간에서 운영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매장을 운영 하던 창업자라면 가지고 있는 조리구와 시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창업비용과 창업대출에 대한 부담이 덜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기타 배달창업 관련 더욱 자세한 안내는 2019유망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족발보쌈삼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