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랜드프로'가 2019 주택관리사 입문서 선착순 500부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랜드프로는 지난 2018년 1년간 입문서 무료배포 누적수량 총 10,651권을 돌파하고, 끊임없는 앵콜 요청과 마감 기록을 세웠다. 이에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2019년에도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9차에 걸쳐 진행되고 있는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2019 최신개정판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 ▲기초입문 주택관리사 인강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주택관리사 입문서 배송비도 무료로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랜드프로 회원가입 후 주택관리사 입문서 선착순 무료배포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9 주택관리사 기초입문 시험과목별 샘플강의를 수강하고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2019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 교재는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출제위원급 과목별 전문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필독서로,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반영되어 있다. 또한 1차 전 과목의 기본과 핵심 개념이 수록돼 있고,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계적 구성이 특징이다.

이러한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 교재를 100% 활용한 '2019 최신 기초입문 주택관리사 인강'은 시험과목별 2명 이상의 합격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특히 시험일정에 맞춰 2019 주택관리사 인강 신규교수진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 조현행 교수 ▲관계법규 조민수 교수가 전격 입성했다.

아울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자는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SNS 등에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 교재 수령 인증 후 URL을 복사하여 랜드프로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가 된다.

인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패키지 30% 특별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