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겨울철에는 온도 변화에 따른 결로 현상과 습기 발생으로 곰팡이 균이 발생하기 쉬운데 심할 경우 피부나 호흡기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이러한 곰팡이 제거를 위해서 베이킹소다, 락스 등 여러 방법을 찾아봐도 효과가 시원치 않은 경우가 많다.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닥터데이즈는 기존 제품들의 단점인 흐르는 물 타입의 제형을 보완한 거품형 폼 타입으로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곰팡이균을 제거할 수 있는 '닥터데이즈 원샷 곰팡이 제거제'를 출시하였다.

닥터데이즈 관계자에 따르면 "곰팡이 제거제 제품은 출시 초기 돌풍을 일으키며 1차 완판에 이어 2차 완판, 3차 제작에 들어간 상태"라고 밝혔으며," 위해 우려 제품 유해 성분 기준 검사에서도 합격을 받은 제품으로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한다.

사용법은 거품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곰팡이가 발생한 곳에 뿌려준 뒤 닦아내기만 하면 벽지 곰팡이, 욕실 곰팡이, 베란다 곰팡이, 벽 곰팡이 등이 제거된다. 사용 시에는 꼭 직접 흡입하지 않도록 환기가 잘 되게끔 해놓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닥터데이즈 '원샷 곰팡이 제거제'는 현재 출시 이벤트 중으로 가격 할인, 3+1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위메프, 닥터데이즈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