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제주 서귀포시 소재의 '대포동산 횟집'은 30년 전통을 자랑하며 제주 도민들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황리에 운영되는 맛집이다. 신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려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도의 특별한 회가 있다. 구문쟁이는 능성어의 제주 방언이다. 구문쟁이는 제주도 부근의 남해안에서 발견되는 열대성 어류로 살이 단단하고 맛이 담백하여 겨울철 횟감으로도 제격이다.

업체는 주로 구문쟁이, 다금바리, 돌돔(갯돔), 황돔, 광어 등 다양한 자연산 횟감을 판매하고 있는데, 대포동산 횟집이 오랫동안 성원받은 비결은 철저한 식재료 관리와 한결같은 맛에 있다.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 여러분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만 선뵈기 위해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활어회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대포동산횟집은 푸짐하고 싱싱한 밑반찬(스끼다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각종 회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문어, 키조개 관자, 멍게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한 상 가득 차려내 맛 뿐만 아니라 보는 눈의 즐거움까지 잡아내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중문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대포항 옆에 위치한 만큼, 드넓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식당 내부가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어 200명 이상 수용 가능해,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추천된다. 여기에 더해 식당 단체예약 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의 편리함을 높이고자 한다.

중문맛집 대포동산횟집은 콘도형 펜션인 동산나라 펜션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식사와 숙박, 인근에 관광까지 함꼐 해결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한편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중문맛집, 제주도민맛집, 중문관광단지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는 만큼, 믿고 소개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